쟤네 심리가 김이 더 싫어잖아 그럼 차라리 송으로만 가는것도 방법 아님?
무명의 더쿠
|
18:56 |
조회 수 871
나도 김 좋은데 사실 김은 악마화 너무 당했고
쟤들이 김에 대한 발작이 송 보다 100배는 심한 상태인데
송은 호남에 지지세력도 탄탄하고 차라리 송이 메인으로 가고 김이 도와줘도 되는거 아님? 어차피 김 송 누가 되도 상관없다며
쟤들이 김에 대한 발작이 송 보다 100배는 심한 상태인데
송은 호남에 지지세력도 탄탄하고 차라리 송이 메인으로 가고 김이 도와줘도 되는거 아님? 어차피 김 송 누가 되도 상관없다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