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통 온국민한테 욕먹고 인기 떨어지고 나서
노사무 일부 회원들 데리고 정동영 조직으로 나감
그거 때문에 비판도 많이 받은거 같고 그때 아는 아저씨들이 배신자라고 하는듯
유시민은 정동영이 대권 주자 되는게 싫으니 텅래랑 계속 싸운거고

노통 온국민한테 욕먹고 인기 떨어지고 나서
노사무 일부 회원들 데리고 정동영 조직으로 나감
그거 때문에 비판도 많이 받은거 같고 그때 아는 아저씨들이 배신자라고 하는듯
유시민은 정동영이 대권 주자 되는게 싫으니 텅래랑 계속 싸운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