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그 때 ㅈㅊㄹ 싫었던 건 무게감도 없고 당대표 깜은 아닌거 같다 이 정도였거든 물론 박찬대가 대통령이랑 훨씬 더 호흡 잘 맞을거란 확신에 박을 지지한거지 ㅈㅊㄹ가 미친듯이 싫다 이 정도는 아니였슨 근데 선거과정에서 작세로 몰리는 등 여러가지를 겪으면서 개싫어지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근데 ㅈㅉ 지금 하는거보면 그냥 그냥 말이 안나옴
뭐 저런게 다 있지라는 생각 밖에 안드네 그냥 내 예상에는 없는 ㅈㅉ 기괴할 정도
와 근데 ㅈㅉ 지금 하는거보면 그냥 그냥 말이 안나옴
뭐 저런게 다 있지라는 생각 밖에 안드네 그냥 내 예상에는 없는 ㅈㅉ 기괴할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