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이 그나마 표기된 게 회사원하고 일용직 그 많은 사람이 미라상태라서 미지급하고 있는 건 아닐텐데그리고 총금액만 나오던데 깔끔하게 인당 월 양육비하고 자녀수도 표기되어야 맞는 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