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직으로 활동이 무급이지 그 이사직 직함달고 사이버 전쟁 대리전 치른다고 활발하게 커리어 쌓은건 꽁으로 쌓음?
재단에서 돈 안받은게 모든 면죄부가 되지 않아요
정치권에 연 닿아서 어떻게든 인맥쌓고 방송나가고 커리어 쌓으려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당신이 당내 그 많은 사람들과 쌓은 인맥, 커리어 그거 이미 이용하고 있지만 앞으로 정치권 본격적으로 입문해서 안써먹겠다고 자신할 수 있음?
머리가 지끈하더라 사람들이 바보가 아니에요
이사직으로 활동이 무급이지 그 이사직 직함달고 사이버 전쟁 대리전 치른다고 활발하게 커리어 쌓은건 꽁으로 쌓음?
재단에서 돈 안받은게 모든 면죄부가 되지 않아요
정치권에 연 닿아서 어떻게든 인맥쌓고 방송나가고 커리어 쌓으려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당신이 당내 그 많은 사람들과 쌓은 인맥, 커리어 그거 이미 이용하고 있지만 앞으로 정치권 본격적으로 입문해서 안써먹겠다고 자신할 수 있음?
머리가 지끈하더라 사람들이 바보가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