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에서 저딴소리 나돈다는데 미쳤냐고 그니까 당이 망해가고있지 시발 그 관계자도 얼마나 답답했으면 기자한테 흘렸을까
잡담 오늘 정방에서 본것중 제일 쇼킹한건 2030여들이 지들 안찍어준게 스벅을 사랑하는데 쳐패서라는 민주당내 분석이었음
310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부에서 저딴소리 나돈다는데 미쳤냐고 그니까 당이 망해가고있지 시발 그 관계자도 얼마나 답답했으면 기자한테 흘렸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