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케톡에서 한참 정치얘기 많이 할때 덬들이 희두가 라방 몇시간 했다 말 많다 그랬던 기억나는데
유투브 방송 나와서 자기가 일베랑 이준석 상대하는 담당일진인 것 처럼 말하길래 뭐 좋은 일 하는 청년정치인이구나 하고 말았단 말임
근데 가끔 알고리즘에 알리미희두가 떠서 함 들어보자하고 들어봤는데
말투도 졸리고 말도 앞뒤 두서 논점 없고 듣기 힘들어서 십분도 못 듣고 나옴
그리고 노무현재단 이사?라는데 뭐 하는 거지? 하는 궁금증과 그래도 뭐 대단한 일 해서 그 자리까지 줬나 했지
근데 내가 황희두 이름 안 22년 부터 지금까지 노무현재단 이사 직은 계속 달고 있는데 결과물이 이렇게 없을 수 있나? 고인 모독 명예훼손 아무것도 대처 안하면서 그 자리에 굳이 있을 이유가 뭐임?
나라면 쪽팔려서 직부터 내려놓을 듯 돈을 받는 자리든 아니든
노무현 이름이 들어간 그 직을 달고 누구 꼬붕노릇이나 하면서 한심하다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