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 라이브에서 텅래 소시 다만세 입장곡으로 쓴거하며, 케텍스서 만난 20대 여성이 본인보고 수박이냐 물었다는 이상한 피코ㅋㅋㅋㅋ 보수진영 언론인들한테 자기좀 까달라고 하질않나ㅋㅋㅋㅋ 능력도 없고 욕심만 있는게 머리도 ㅈㄴ 이상하게 굴리는걸 아득바득 당대표만들겠다고 찬대지지자들 작세몰이한 스피커새끼들이 아직도 방송하고 있는꼴을 보면 내가 아직 더 정치에 관심두고 쟤네 나락가는 꼴은 봐야지 싶어^^
잡담 텅래부터 텅래지지 진보스피커들까지ㅋㅋㅋㅋ 전 전대 진짜 스트레스 넘 심했지ㅋㅋㅋㅋ
11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