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그래도 대형언론 외에도 다양한 실시간 소통구가 있고 이재명에겐 단단한 지지층이 있으니 상황이 좀 더 낫지만 당시 그 분한테는 그런게 없었다는게 마음이 아파
20년이 지나서도 그때랑 똑같은 인간들이 똑같은 일을 다시 벌이고 있는걸 보면서 당시 노대통령을 잃었던 지지자(털천지x)들 마음이 어땠을지 상상이 안가..
20년이 지나서도 그때랑 똑같은 인간들이 똑같은 일을 다시 벌이고 있는걸 보면서 당시 노대통령을 잃었던 지지자(털천지x)들 마음이 어땠을지 상상이 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