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벤 썰 돌았을때도 슾디 빼면 옐레나 케이트 슈리 다 여자잖아
빅쓰리 은퇴하고 캡틴마블 주축으로 여캐들 좀 쓰지않으려나 싶었음.. 어쨌든 신캐들 여캐 많이 꺼낸것도 사실이라ㅋㅋㅋ 호크아이 블팬 아이언맨 후계자(라기엔 좀 애매하지만..) 다 여자애잖음 닥스도 차베즈 데려오고 미즈마블도 있고 토르도 러브 키우고..러브가 들어올진 모르겠다만ㅋㅋ 근데 캉 스토리 틀어지면서 판포가 확 중심됨+로다주스팁캡아 다돌아옴 하면서 겨우 반반으로 맞춰놓은 성비가 체김상 도르마무 된 느낌이야ㅠ 어쨌든 둘이 주는 무게감이 너무 커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