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억지로 이겼지만 나타샤랑 토니가 죽은 시점인데... 다른사람도 아니고 스팁이 과거가서 사적욕심을 채우고왔다는게 너무열받음 ㅆㅂㅋㅋㅋㅋㅋㅋㅋ 우리캡아 아니라고요 할아버지 누구세요 진짜ㅠ
잡담 스팁은 엔딩이 너무 짜증나..제가아는 스티브로저스 아닙니다 ㅆㅂ
8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니 억지로 이겼지만 나타샤랑 토니가 죽은 시점인데... 다른사람도 아니고 스팁이 과거가서 사적욕심을 채우고왔다는게 너무열받음 ㅆㅂㅋㅋㅋㅋㅋㅋㅋ 우리캡아 아니라고요 할아버지 누구세요 진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