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 죄다 본인 향 나게 해놓으니... 안 좋은 쪽으로... 감독 분명 다른데도 제임스건이 보여서 완전 단점처럼 느껴지고 리부트 솔직히 좀 기대했는데 아 전혀 모를 차라리 난 이전이 나음 가오갤 정도로 뽑는 걸 기대한 것도 아닌데 그 언저리도 못 감
잡담 제임스건 ㄹㅇ 불호인데 가오갤3도 잘 만든 거 보고 잘은 한다 생각했는데 dc 가서 퀄 ㄹㅇ 모르겠어...
9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