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크라이 통으로 쉬어서 플린스 로엔 두린 니콜 이렇게만 뽑았음 ㅠ
나타까지는 캐릭 거의 다 있는데.. 예전엔 구캐랑 대충 섞어서 36별은 가능했는데 복귀하고 나서는 달반응 없으니까 별 한두개 빠지더라구
사이클 열심히 깎고 그런 타입 아니고 4성도 잘 안키워서
근데 지금와서 콜롬비나를 뽑아도 될지 모르겠음 플린스 쓰려면 뽑아야겠지?
노드크라이 통으로 쉬어서 플린스 로엔 두린 니콜 이렇게만 뽑았음 ㅠ
나타까지는 캐릭 거의 다 있는데.. 예전엔 구캐랑 대충 섞어서 36별은 가능했는데 복귀하고 나서는 달반응 없으니까 별 한두개 빠지더라구
사이클 열심히 깎고 그런 타입 아니고 4성도 잘 안키워서
근데 지금와서 콜롬비나를 뽑아도 될지 모르겠음 플린스 쓰려면 뽑아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