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0550132949708854
ㅅㅂㅠㅠㅠㅠ
ㅅㅂㅠㅠ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10 | 06.27 | 31,52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4,43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1,96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75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957 | |
| 공지 | 알림/결과 |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 21.05.16 | 156,798 |
| 공지 | 알림/결과 |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 21.05.16 | 115,68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3225 | 잡담 | 이거 마신이랑 전임 내일까지지...? 1 | 23:07 | 37 |
| 123224 | 잡담 | 산드로네 뽑을 덬들 미코 뽑을거야? 5 | 23:05 | 39 |
| 123223 | 잡담 | 근데 이번에도 피에로 제대로 안나올것 같지 않아? | 22:56 | 31 |
| 123222 | 잡담 | 내 최애 집정관 라이덴이었는데 | 22:54 | 34 |
| 123221 | 잡담 | 성비 1:1된거 감격스럽다 | 22:53 | 37 |
| 123220 | 잡담 | 맵 언제 파먹지 2 | 22:32 | 94 |
| 123219 | 잡담 | 이번주 딴겜하느라 바쁘긴했는데 | 22:29 | 65 |
| 123218 | 잡담 | 지금까지 집정관 최대 2돌전무였는데 여왕은 진짜 풀돌하고 싶네 | 22:24 | 36 |
| 123217 | 잡담 | 뭐지 복귀 이벤트 떴네 ㅋㅋㅋ 4 | 22:16 | 196 |
| 123216 | 잡담 | 마신임무 지금 막 다 밀었는데 도토레 | 22:08 | 46 |
| 123215 | 잡담 | 여왕 캐디 진짜 잘뽑혔다 3 | 22:07 | 105 |
| 123214 | 잡담 | 산드로네랑 콜롬비나 중에 뭐 뽑을까 댓 ㅇㅊ 4 | 20:38 | 176 |
| 123213 | 잡담 | 마신임무 벼락치기 후기 ㄱㅅㅍ 4 | 20:36 | 209 |
| 123212 | 잡담 | 갠취지만 유부녀캐 난 너무 좋아해 3 | 20:29 | 166 |
| 123211 | 잡담 | 얼음여왕 모성애 서사 반응 좋긴 하더라 3 | 20:26 | 206 |
| 123210 | 잡담 | 여왕-아들 일러 많이 뜬다 3 | 20:20 | 290 |
| 123209 | 잡담 | 게임용 갤탭 새로 장만하려는데 굳이 울트라까지는 안사도 되려나? s11 쓰는 덬 있니 3 | 20:18 | 89 |
| 123208 | 잡담 | 난 여왕 어떻게 납득시킬지 궁금했는데 1 | 20:09 | 214 |
| 123207 | 잡담 | 공식 충전센터에서 기행 결제는 못하나?? 4 | 20:09 | 156 |
| » | 잡담 | 와 진짜 벌써 눈물나 1 | 20:06 | 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