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게임용 갤탭 새로 장만하려는데 굳이 울트라까지는 안사도 되려나? s11 쓰는 덬 있니
90 3
2026.06.28 20:18
90 3

지금 원신이랑 스타레일 하는데 s7 128기가짜리ㅋㅋㅋㅋ 쓰거든? 근데 사실 겜하는데 아주 불편하진 않아섴ㅋㅋㅋㅋ 그래도 이왕 사는거 울트라 512기가 살까 했는데 넘 무겁고 크더라고... 나는 거치대+패드 쓰는게 아니라 그냥 탭을 손에 들고 겜하는 타입이라 좀 고민ㅋㅋㅋ 혹시 s11로 겜하는 덬 있니???? s11 256기가는 어떨까..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528 09:21 20,66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4,43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1,96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75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957
공지 알림/결과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21.05.16 156,798
공지 알림/결과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21.05.16 115,68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3226 잡담 2차) 추천탐라에 들어온 건데 보자마자 슬픈데 터짐 23:22 9
123225 잡담 이거 마신이랑 전임 내일까지지...? 1 23:07 37
123224 잡담 산드로네 뽑을 덬들 미코 뽑을거야? 5 23:05 40
123223 잡담 근데 이번에도 피에로 제대로 안나올것 같지 않아? 22:56 31
123222 잡담 내 최애 집정관 라이덴이었는데 22:54 34
123221 잡담 성비 1:1된거 감격스럽다 22:53 37
123220 잡담 맵 언제 파먹지 2 22:32 95
123219 잡담 이번주 딴겜하느라 바쁘긴했는데 22:29 65
123218 잡담 지금까지 집정관 최대 2돌전무였는데 여왕은 진짜 풀돌하고 싶네 22:24 36
123217 잡담 뭐지 복귀 이벤트 떴네 ㅋㅋㅋ 4 22:16 196
123216 잡담 마신임무 지금 막 다 밀었는데 도토레 22:08 46
123215 잡담 여왕 캐디 진짜 잘뽑혔다 3 22:07 105
123214 잡담 산드로네랑 콜롬비나 중에 뭐 뽑을까 댓 ㅇㅊ 4 20:38 176
123213 잡담 마신임무 벼락치기 후기 ㄱㅅㅍ 4 20:36 209
123212 잡담 갠취지만 유부녀캐 난 너무 좋아해 3 20:29 166
123211 잡담 얼음여왕 모성애 서사 반응 좋긴 하더라 3 20:26 206
123210 잡담 여왕-아들 일러 많이 뜬다 3 20:20 290
» 잡담 게임용 갤탭 새로 장만하려는데 굳이 울트라까지는 안사도 되려나? s11 쓰는 덬 있니 3 20:18 90
123208 잡담 난 여왕 어떻게 납득시킬지 궁금했는데 1 20:09 214
123207 잡담 공식 충전센터에서 기행 결제는 못하나?? 4 20:09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