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즈나야 pv 쭉 봤을 때 미코 대체 안 될 거 같은 느낌이 팍팍 드는데 묶배가 개오바야...
억지로 상시 두 개 넣은 거 진짜 개너무하고 몬드 묶배도 뽑았었는데 이렇게 애매한 배너 열어버리니까 뽑으려다가도 의욕 사라짐(라슬,사이노 좋지만 난 스커크가 있다고 ㅠ)
글고 마녀회처럼 파츠 완성 느릴 것 같은 불안한 느낌도 드는데 주식겜이라 개빡침
억지로 상시 두 개 넣은 거 진짜 개너무하고 몬드 묶배도 뽑았었는데 이렇게 애매한 배너 열어버리니까 뽑으려다가도 의욕 사라짐(라슬,사이노 좋지만 난 스커크가 있다고 ㅠ)
글고 마녀회처럼 파츠 완성 느릴 것 같은 불안한 느낌도 드는데 주식겜이라 개빡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