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아쉬웠던거
아르=아르 마을이라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고대문명이라 중간에 매칭 안됨. 여기좀 설명해줬으면 했음
떡밥 왜 빨리 풀고 치우는거 같냐는 후기 약간 이해ㅋㅋ
3간신배 부활하는 순간이라던가 중간중간 뭔가 대단한거 하는거 같은데 연출이 별로였음
제브리엘 나온것도ㅋㅋㅋ 제트 행복하게 해달라는 유저 많았던건 이해하는데 연출이 별로22
전체 다 보고 나니까 할거 너무 많아서 거기까지 세세하게 연출 할 코스트가 없었던거 같음
아무래도 개발력에는 한계가 있으니까... ㅂㅎ는 아니고 걍 아쉽다 정도
구라바드 지니 신의 장기말 침묵의 신전 사이노 몸 안에 있는 헤누비스어쩌고 적왕 꽃의신 아펩
그런 수메르 메인 굵직한 설정들 다 제자리에 끼워넣어서 보여주니까 뽕참
불의 신의 심장으로 세계수 불태우는거 소름
메인테마는 시간, 꼽사리로 노드버전 메인테마인 집도 가져감
메인빌런 도토레 결말도 깔끔 설득력 있게 전개했고 인과응보 것도 맘에 듬
도토레를 죽인게 결국 시간인거니까ㅇㅇ
그리고 페이몬 왜 자꾸 불안하게 그러냐ㅠㅠㅠ pv 보고오니까 7버전 존나 걱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