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불호 다 떠나서 진짜 아재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사 듣는데 갑자기 회사 책임님들 떠오름 ㅋㅋㅋㅋ 진짜 나이많은거도 사실이고 젊은느낌은 아닌데 갑자기 웹엑스 회의같아져서 웃ㄱ....지않아......아무튼 진짜 최소 부장님 목소리다 ㅋㅋㅋㅋ 판탈로네랑 잘어울리는거같음
잡담 ㅅㅍ)마신임무 급하게 하는데 판탈로네 목소리
14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9 | 06.27 | 30,50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4,43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1,0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75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957 | |
| 공지 | 알림/결과 |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 21.05.16 | 156,798 |
| 공지 | 알림/결과 |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 21.05.16 | 115,68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3220 | 잡담 | 맵 언제 파먹지 2 | 22:32 | 44 |
| 123219 | 잡담 | 이번주 딴겜하느라 바쁘긴했는데 | 22:29 | 41 |
| 123218 | 잡담 | 지금까지 집정관 최대 2돌전무였는데 여왕은 진짜 풀돌하고 싶네 | 22:24 | 26 |
| 123217 | 잡담 | 뭐지 복귀 이벤트 떴네 ㅋㅋㅋ 4 | 22:16 | 119 |
| 123216 | 잡담 | 마신임무 지금 막 다 밀었는데 도토레 | 22:08 | 34 |
| 123215 | 잡담 | 여왕 캐디 진짜 잘뽑혔다 3 | 22:07 | 74 |
| 123214 | 잡담 | 산드로네랑 콜롬비나 중에 뭐 뽑을까 댓 ㅇㅊ 4 | 20:38 | 165 |
| 123213 | 잡담 | 마신임무 벼락치기 후기 ㄱㅅㅍ 4 | 20:36 | 183 |
| 123212 | 잡담 | 갠취지만 유부녀캐 난 너무 좋아해 2 | 20:29 | 148 |
| 123211 | 잡담 | 얼음여왕 모성애 서사 반응 좋긴 하더라 3 | 20:26 | 183 |
| 123210 | 잡담 | 여왕-아들 일러 많이 뜬다 2 | 20:20 | 263 |
| 123209 | 잡담 | 게임용 갤탭 새로 장만하려는데 굳이 울트라까지는 안사도 되려나? s11 쓰는 덬 있니 2 | 20:18 | 76 |
| 123208 | 잡담 | 난 여왕 어떻게 납득시킬지 궁금했는데 1 | 20:09 | 203 |
| 123207 | 잡담 | 공식 충전센터에서 기행 결제는 못하나?? 4 | 20:09 | 132 |
| 123206 | 잡담 | 와 진짜 벌써 눈물나 1 | 20:06 | 209 |
| 123205 | 잡담 | 유머) 제 3강림자 외형 ㄷㄷㄷ 6 | 19:56 | 332 |
| 123204 | 잡담 | ㅂㅇㅅ) 하씨 웃긴데 안 웃기다....... 3 | 19:54 | 235 |
| 123203 | 잡담 | 우인단 팬아트 개좋다••• 1 | 19:47 | 149 |
| » | 잡담 | ㅅㅍ)마신임무 급하게 하는데 판탈로네 목소리 1 | 19:43 | 143 |
| 123201 | 잡담 | 시틀라리는 없는데 시틀라리 전무만 2개있어 2 | 19:09 | 1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