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쉬긴했는데..그래도 한달도 안 쉰거 같은데 벌써 한달됐나?? 로엔까지 뽑았는데
원방은 계속 꾸준히 들락날락해서 그런지 먼가 계속 한 기분이야
맵파먹는거 며칠 안남았대서 들어옴ㅋㅋㅋㅋ얼른 해야지
한동안 쉬긴했는데..그래도 한달도 안 쉰거 같은데 벌써 한달됐나?? 로엔까지 뽑았는데
원방은 계속 꾸준히 들락날락해서 그런지 먼가 계속 한 기분이야
맵파먹는거 며칠 안남았대서 들어옴ㅋㅋㅋㅋ얼른 해야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20 | 06.27 | 36,70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6,8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4,73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7,56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41,978 | |
| 공지 | 알림/결과 |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 21.05.16 | 156,798 |
| 공지 | 알림/결과 |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 21.05.16 | 115,68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3128 | 잡담 | 이번 환상극 진짜 개힘들었다.... | 02:38 | 50 |
| 123127 | 잡담 | 이벤 경쟁인줄알고 여태 미뤘는데 1 | 02:30 | 52 |
| 123126 | 잡담 | 9시에 시작해서 마신임무 전임 다 밀었다 약스포? | 02:16 | 28 |
| 123125 | 잡담 | ㅉㄹㅅ 초전도는 어케되려나? 1 | 02:10 | 59 |
| 123124 | 잡담 | 고독한 타탈.. 2 | 01:52 | 62 |
| 123123 | 잡담 | 종려 모델링 as 원해 4 | 01:29 | 97 |
| 123122 | 잡담 | ㅇㅊ ㅉㄹㅅ 번개 멘딜로 쓰는 초전도팟은 2 | 01:19 | 90 |
| 123121 | 잡담 | 나는 최애캐가 구캐라 (클레♡) 클레를 위해 전부 다 맞춰주고있어 3 | 01:17 | 69 |
| 123120 | 잡담 | 복귀덬인데 스네즈나야 업데이트가 언젠지 혹시 나왔어?? 2 | 00:55 | 65 |
| 123119 | 잡담 | 신캐 쓰려고 구캐 뽑는거 왜 아까운 기분이 드는걸까 6 | 00:55 | 150 |
| 123118 | 잡담 | 나 약간 클래식한 디자인 좋아해서 그런지 발레리랑 베스나 너무 맘에듦 1 | 00:29 | 62 |
| 123117 | 잡담 | ㅉㄹㅅ 별ㅇㅇ 찌라시 재밋어보이는데 | 00:26 | 111 |
| 123116 | 잡담 | 이번주도 도파민 쩔겠다 3 | 00:15 | 144 |
| 123115 | 잡담 | 나 사실 정실 무브 스토리 조아함... 1 | 06.28 | 128 |
| 123114 | 잡담 | 2차) 추천탐라에 들어온 건데 보자마자 슬픈데 터짐 9 | 06.28 | 305 |
| 123113 | 잡담 | 이거 마신이랑 전임 내일까지지...? 2 | 06.28 | 150 |
| 123112 | 잡담 | 산드로네 뽑을 덬들 미코 뽑을거야? 12 | 06.28 | 191 |
| 123111 | 잡담 | 내 최애 집정관 라이덴이었는데 1 | 06.28 | 116 |
| 123110 | 잡담 | 맵 언제 파먹지 3 | 06.28 | 191 |
| 123109 | 잡담 | 이번주 딴겜하느라 바쁘긴했는데 | 06.28 | 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