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여왕 추가 됐다 뭔가 딱 느낌이 찌르르 왔어 제일 소중한 사람 잃은 신들이 왤케 좋냐... 그렇다고 그 백성한테 한 전적은 좀 그렇지만 암튼 좋다 ㅎㅎ
잡담 내 최애 집정관 라이덴이었는데
12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얼음여왕 추가 됐다 뭔가 딱 느낌이 찌르르 왔어 제일 소중한 사람 잃은 신들이 왤케 좋냐... 그렇다고 그 백성한테 한 전적은 좀 그렇지만 암튼 좋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