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너무 힘들었어.... 마지막 10막에서 마비카 단독 일반 공격으로 바위 실드 깨고 융해로 죽였어 마비카 체급 아니었으면 진짜 꽃 도전 시간 안에 못깼다....
개막캐 중에 향릉만 내 캐릭터였고 나머지는 체험캐였고, 조연캐는 친구 중에 풀돌 신학을 빌렸는데 계시 도전 2번째 진짜 미칠뻔했어 ㅋㅋㅋㅋ 신학 쓰는 법 잘몰랐는데 Q 쓰면 뭔 경계 생기길래 이 경계 안에서 계속 싸워야하는 것 같더라고? 근데 계시 도전이 몹 죽이면 다른 곳에서 몹이 등장하는걸 까먹고 있었어... 그래서 답이 없더라 ㅠ 게다가 몹 죽이면 30초씩 감소해서 빠르게 몹 10마리 잡아야했는데 마비카 강공캔 몰라서 빙빙 돌리니 역시 답이 없었고.. 아를 들고 가고 싶었는데 아를이 안나왔어서 어쩔수없이 마비카 들고 갔는데 ㅠ 여기도 린네아 시밤쾅 아니었으면 못깼을듯..
이번 환상극 의외의 효자는 로엔이었어 73Lv이었고 아직 덜 키웠는데 ㅋㅋㅋ 6막 검귀 덕분에 꺴다...
아무튼 전반적으로 너무 힘들었던... 환상극은 내가 원하는 캐릭터가 나온다는 보장도 없고 나온 캐릭터들로 굴러야하니 힘들다.. 이점때문에 환상극 몇번을 해도 힘든 것 같아.. 게다가 요새는 반응 강제 조합 심해졌어서 환상극이 더 힘든느낌? 이번 환상극은 스커크도 있고 자백도 있는데 물 캐릭터를 아이노 하나만 주는게 말이 되니 호요야!!!!!!!!! 그래도 스커크는 융해로 써도 쎄더라 ㅋㅋㅋ 암튼 6월 환상극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