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케 보면 평범한 사람이라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싸워야 한다는거를 표현한거같아서 또 좋더라............
창 석궁 단검 독 다 쓰는것도 그렇고 ㅠㅠㅠㅋ
로엔 그렇게 약한것도 아니고 절대 안평범해보이는데 애 기준치가 넘 높은 것도 있어서 뭐랄까 재능은 그럭저럭 있지만 세계관 최강자까지는 아니며 강해지려 발버둥치는 캐<- 오타쿠적으로 안 사랑할 수가 없어 .. .
어케 보면 평범한 사람이라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싸워야 한다는거를 표현한거같아서 또 좋더라............
창 석궁 단검 독 다 쓰는것도 그렇고 ㅠㅠㅠㅋ
로엔 그렇게 약한것도 아니고 절대 안평범해보이는데 애 기준치가 넘 높은 것도 있어서 뭐랄까 재능은 그럭저럭 있지만 세계관 최강자까지는 아니며 강해지려 발버둥치는 캐<- 오타쿠적으로 안 사랑할 수가 없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