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만 하는 소과금러라 전무는 못뽑을거같아서 일단 기행무기 생각중인데 협만이랑 결창중에 뭐가 나아? 예전엔 협만이 더 좋았던거 같은데 as이후 무기 효율표엔 협만은 안보이고 결창만 있더라고
잡담 ㅇㅊ 사이노 이번에 뽑을건데
19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공기만 하는 소과금러라 전무는 못뽑을거같아서 일단 기행무기 생각중인데 협만이랑 결창중에 뭐가 나아? 예전엔 협만이 더 좋았던거 같은데 as이후 무기 효율표엔 협만은 안보이고 결창만 있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