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 상호작용이라던가 마도캐면 마도캐 전용 퀘스트 따로 주기도 하고 캐한테 딱 잘맞는 상호작용 하나씩은 들고오니까 좋다 안 뽑을려한 캐도 이것때매 뽑고싶게 만듦
잡담 원공노 부터 나오는 캐마다 뭐 달고 나와서 좋은 듯
12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맵 상호작용이라던가 마도캐면 마도캐 전용 퀘스트 따로 주기도 하고 캐한테 딱 잘맞는 상호작용 하나씩은 들고오니까 좋다 안 뽑을려한 캐도 이것때매 뽑고싶게 만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