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초 1500~1600정도인 덬들아 탄단지 얼마나 먹어??
132 1
2026.06.28 21:03
132 1
인바디랑 추천 섭취칼로리는 2200쯤 떠.

유지어터 1년 했으니 살짝 더 빼고 싶은데 탄단지 얼마나 먹어야할지 고민임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탄300 단120~130 지50이하 이렇게 먹는데 솔찍히 이것도 너무 부족하고 배고품.

근데 유지되는 것 보면 뺄려면 줄여야할 것 같은대 탄수릉 얼마나 줄여야할지 고민됌. 아마 탄수릉 줄이고 단백질을 늘릴꺼 같은대 늘린 탄수 줄이기 참 쉽지 않늠ㅠㅠㅠ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20 06.27 36,01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6,8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4,73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7,56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41,978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9,445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842 잡담 다낭성덬 마운자로 맞고 주기 잘 맞게됐는데 생리통을 얻음 01:25 39
424841 잡담 일주일동안 일반식 잘 먹구 1키로 찜 00:59 48
424840 잡담 여기선 탄수화물 잘 챙겨먹어야 빠진다고 공지 보라고 해서 9 00:03 261
424839 잡담 일주일동안 폭식해서 3키로 올랐는데 급진급빠 가능할까 3 06.28 140
424838 잡담 팔뚝살 말랑말랑 해졌는데 눈바디도 묘하게 구려진거같아... 3 06.28 263
424837 잡담 헬스장 좀 골라주라 5 06.28 95
» 잡담 기초 1500~1600정도인 덬들아 탄단지 얼마나 먹어?? 1 06.28 132
424835 잡담 근데 약간의 전반경사도 안 좋은거야? 3 06.28 212
424834 잡담 오이 진짜 최고인거 같은게 3 06.28 387
424833 잡담 헬스장 구독제 이상한거 아니징? 11 06.28 374
424832 잡담 칼로리 계산 어플에서 내 목표 도달하려면 하루에 칼로리 1200 먹으라는데 3 06.28 175
424831 잡담 덬들아 나 드디어 55의 벽을 깼어! 2 06.28 193
424830 잡담 최소 공복시간 이런 거 신경 안써도 될까 4 06.28 156
424829 잡담 칼로리 어떻게 채워? 8 06.28 202
424828 잡담 마운자로 시작 5일차인데 식욕변화는 없는데 6 06.28 236
424827 잡담 혹시 cj 저당치폴레 먹어본 덬?? 2 06.28 161
424826 잡담 마운자로 맞고싶은데 부정맥이라 고민쓰ㅠ 06.28 64
424825 잡담 마운자로 고민 6 06.28 274
424824 잡담 스위치온 할건데 1일부터 vs 월요일부터 3 06.28 76
424823 잡담 비비드키친 소스들 너무 맛잇당 3 06.28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