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랑 추천 섭취칼로리는 2200쯤 떠.
유지어터 1년 했으니 살짝 더 빼고 싶은데 탄단지 얼마나 먹어야할지 고민임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탄300 단120~130 지50이하 이렇게 먹는데 솔찍히 이것도 너무 부족하고 배고품.
근데 유지되는 것 보면 뺄려면 줄여야할 것 같은대 탄수릉 얼마나 줄여야할지 고민됌. 아마 탄수릉 줄이고 단백질을 늘릴꺼 같은대 늘린 탄수 줄이기 참 쉽지 않늠ㅠㅠㅠ
유지어터 1년 했으니 살짝 더 빼고 싶은데 탄단지 얼마나 먹어야할지 고민임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탄300 단120~130 지50이하 이렇게 먹는데 솔찍히 이것도 너무 부족하고 배고품.
근데 유지되는 것 보면 뺄려면 줄여야할 것 같은대 탄수릉 얼마나 줄여야할지 고민됌. 아마 탄수릉 줄이고 단백질을 늘릴꺼 같은대 늘린 탄수 줄이기 참 쉽지 않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