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을 천천히 챙겨먹을수가 없는 환경이라
원래도 먹는 양이 엄청 적었고
어쩔수없이 아침 단쉐 점심 닭가슴살샌드위치 간식집어먹고 저녁 못먹음
이런 식단인데도 고도비만에서 체중변화없었거든
마운자로 5일차인데 딱히 식욕이나 섭식시 변화 없고
심지어 거래처회식이 두번이나 있어서 평소 안마시는 술도 맥주로 두세잔씩 이틀 마셨고
대신 물은 의식해서 전보다 많이 마시고있는데
벌써 4키로나 빠짐.....
체중변화는 기쁘지만 이게맞나?? 궁금해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