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밍업:5분 (스피드5) *뛰기:1분 (스피드10) 걷기:2분 (스피드5)* 5회 반복 쿨다운:5분(스피드5)
원래 한 스피드6.5정도로 1시간 뛰다가 처음으로 인터벌로 뛰어봤는데 원랴하던것보다 훨씬 재밌고 쉬워서 이게 맞나 싶어 물어봥
워밍업:5분 (스피드5) *뛰기:1분 (스피드10) 걷기:2분 (스피드5)* 5회 반복 쿨다운:5분(스피드5)
원래 한 스피드6.5정도로 1시간 뛰다가 처음으로 인터벌로 뛰어봤는데 원랴하던것보다 훨씬 재밌고 쉬워서 이게 맞나 싶어 물어봥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