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서울우유 그릭요거트 맛있네 https://theqoo.net/diet/4258983764 무명의 더쿠 | 10:49 | 조회 수 116 일단 안셔 ㅋㅋ 알룰로스 조금 넣긴 했는데 맛있다 블베넣으니까 그냥 디저트 대체용으로 ㄱㅊ은듯 만들어먹으려고 유청분리기 살려그랬는데 돈만 아니면 걍 이거 사다먹고싶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