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반 동안 체지방률 6퍼 줄어든거면 잘 줄어든거야? https://theqoo.net/diet/4258942687 무명의 더쿠 | 09:44 | 조회 수 51 근데 이제 36에서 30이라 아직도 높아..ㅠ30에서 너무 잘 안떨어지는거ㅜ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웨이트를 너무 빡세게 안해서 그런가...유산소는 많이 하는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