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그 화사 다리 엄청 부러웠었는데
이것도 체형이겠지?
살 18키로 가까이 빠지면서 팔은 어느정도 빠졌는데
종아리가 진짜 안빠져 ㅋㅋㅋㅋㅋ 러닝하면서 다리 전체적으로는 줄었는데
허벅지 대비 종아리가 두꺼움 ㅠㅠ 허벅지는 더 안빠지고 종아리만 빠졌음 좋겠는데
이건 운동보다 스트레칭을 해야할까?
예전에 그 화사 다리 엄청 부러웠었는데
이것도 체형이겠지?
살 18키로 가까이 빠지면서 팔은 어느정도 빠졌는데
종아리가 진짜 안빠져 ㅋㅋㅋㅋㅋ 러닝하면서 다리 전체적으로는 줄었는데
허벅지 대비 종아리가 두꺼움 ㅠㅠ 허벅지는 더 안빠지고 종아리만 빠졌음 좋겠는데
이건 운동보다 스트레칭을 해야할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