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온 4일차인데 드디어 단쉐말고 밥을 입에 넣을수있다 ༼;´༎ຶ ༎ຶ༽ 뭐 먹을지 벌써 고민중
무명의 더쿠
|
10:19 |
조회 수 28
일단... 점심은 보통 구내식당인데 오늘 메뉴가
김치볶음밥 크림떡볶이 핫도그 화채 이래서
(평소엔 안그런데 오늘만 왜 ㅠㅠ)
점심은 단쉐 마시고
저녁을 저탄수식사하려고 (순서바꿀수있대서)
하 뭐먹지
일단... 점심은 보통 구내식당인데 오늘 메뉴가
김치볶음밥 크림떡볶이 핫도그 화채 이래서
(평소엔 안그런데 오늘만 왜 ㅠㅠ)
점심은 단쉐 마시고
저녁을 저탄수식사하려고 (순서바꿀수있대서)
하 뭐먹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