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변비 있음+ 마운자로 4개월차(단약중)
앞 3개월은 걍 평소처럼 화장실 갔거든
심지어 어..식사량 준거치고도 잘간다 이랬는데
지금은 식사량도 늘고....
매일 유산균+그릭요거트 먹고있고
물도 평소처럼 마시거든..
지금 못간지 3일차임
원래 돌체라떼 먹으면 바로였는데
얘도 안됨.....
오늘 마그네슘 공복에 털어넣고 나왔는데 딱히...
어제 약국가서 마그밀 사려고 했는데 안팔고..ㅠㅠ
미치겠다 진짜
원래도 변비 있음+ 마운자로 4개월차(단약중)
앞 3개월은 걍 평소처럼 화장실 갔거든
심지어 어..식사량 준거치고도 잘간다 이랬는데
지금은 식사량도 늘고....
매일 유산균+그릭요거트 먹고있고
물도 평소처럼 마시거든..
지금 못간지 3일차임
원래 돌체라떼 먹으면 바로였는데
얘도 안됨.....
오늘 마그네슘 공복에 털어넣고 나왔는데 딱히...
어제 약국가서 마그밀 사려고 했는데 안팔고..ㅠㅠ
미치겠다 진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