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걷고 움직이는걸로도 칼로리 소모가 많았나봐 흑흑 한달만에 3키로 쪘어... 빨리 다리 나았으면 좋겠다
잡담 다리다쳐서 거동이 불편해지니까 살이 엄청 잘찐다
13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평소에 걷고 움직이는걸로도 칼로리 소모가 많았나봐 흑흑 한달만에 3키로 쪘어... 빨리 다리 나았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