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마운자로 딱 3주 됐는데
382 11
2026.06.26 10:03
382 11
체중은 3키로 정도 빠졌고 그중에 근육이 1.5 체지방은 0.7밖에 안 빠졌어..

키가 작은 편이라 원래 근육량이 겨우 표준에 걸쳐있었거든 근데 마운자로 맞자마자 표준이하로 가서 계속 떨어지고만 있는데 원래 초반엔 이 정도로 빠져?ㅠㅠ


근육량이 표준이면 빠져도 그러려니 할텐데 표준이하로 가니까 체지방률도 계속 늘기만 하고 걱정돼서 병원에 말해봐도 뭔 단백질을 잘 챙겨먹어야 한다, 운동도 좀 해야 한다 이딴 소리나 해대고..

(이미 단백질 몸무게 2배 정도 챙겨먹고 운동도 웨이트60+유산소30 주 5회씩 해)


안그래도 엄청 심한 다낭성이라 근육도 잘 안 붙고 또 식욕 조절은 안 되니까 체지방만 엄청 붙어서 스트레스라 마운자로 시작한 건데 이것도 스트레스 받네 일주일동안 클린식 먹었는데도 체지방은 그대로니까 허무하고 속상하고 눈물난다..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6 06.25 36,14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5,7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7,67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6,09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4,124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9,445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792 잡담 잘하고 있는지 인바디 봐줄 수 있을까.. (알못.헬린이임) 1 10:01 10
424791 잡담 운동 식단 시작한 이후로 화장실을 자주 가는데 관련 있나? 09:55 10
424790 질문 땅콩버터 빵 이런거 그냥 빵보다는 괜찮지? 1 09:50 12
424789 잡담 한달 반 동안 체지방률 6퍼 줄어든거면 잘 줄어든거야? 1 09:44 24
424788 잡담 폭식 후 다음날 공복 운동이 좋아? 09:30 20
424787 잡담 힙밴드 추천 좀 해주라!! 2 09:22 12
424786 잡담 허벅지 적당통통하면서 종아리 가늘었음 좋겠다 3 09:19 60
424785 잡담 근데 체지방 많고 근육 적을 땐 린매스업이 좀 잘되는 게 맞나? 1 08:01 101
424784 잡담 몸무게 7키로 빠졌는데 골걱근량 0.5빠졌으면 선빵??? 2 07:36 80
424783 잡담 마이노멀 블베 잼 9000원 1 07:04 47
424782 잡담 야외 러닝 하고 싶은데 러브버그 너무 극혐이다 2 06:55 84
424781 잡담 점심에 야매 초계파스타 해 먹을 거임 1 06:48 44
424780 잡담 요새 입 자주 터졌는데 딱 한 끼 건너 뛰었더니 오히려 잡힌다 06:43 44
424779 잡담 얼굴 몸 둘다 최적의 몸무게가 동일했음 좋겠다.. 1 04:51 102
424778 잡담 피티 영업은 진짜 영업이구나 2 01:32 309
424777 잡담 이제 음식도 참을수있고 치팅때 조절도 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01:15 93
424776 잡담 나한텐 다이어트 중 뷔페가 최악인거 같다... 뷔페 끊어야지 ㅜ 2 06.26 232
424775 잡담 안먹으면 홀쭉한데 먹으면 배가 너무 나오거나 배에 가스차면 진짜 임산부같아지는데 3 06.26 219
424774 잡담 내일 배추보쌈 해먹을거야..말리지마 1 06.26 97
424773 잡담 원래 아침이 몸무게 젤 높게ㅜ나오나 5 06.26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