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텐 다이어트 중 뷔페가 최악인거 같다... 뷔페 끊어야지 ㅜ https://theqoo.net/diet/425875401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31 뷔페 러버인데 가족, 친구들이랑 이번 달만 세번 갔거든갈 때마다 과식 폭식하고 입터지네 ㅜㅜ 나 같이 제어 안되는 사람은 그냥 뷔페 끊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