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7키로 빠져서 오늘 한남동 쇼룸 다섯군데 돌면서 피팅 한 15번 해봤더니 운동 못하겠엌ㅋㅋㅋㅋㅋㅋ 한 번에 세네벌씩 입었는데 15번 들락날락 한듯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체지방 많고 근육 적을 땐 린매스업이 좀 잘되는 게 맞나?
- 08:01
- 조회 33
- 잡담
-
- 몸무게 7키로 빠졌는데 골걱근량 0.5빠졌으면 선빵???
- 07:36
- 조회 27
- 잡담
-
- 마이노멀 블베 잼 9000원
- 07:04
- 조회 24
- 잡담
-
- 야외 러닝 하고 싶은데 러브버그 너무 극혐이다
- 06:55
- 조회 49
- 잡담
-
- 점심에 야매 초계파스타 해 먹을 거임
- 06:48
- 조회 24
- 잡담
-
- 요새 입 자주 터졌는데 딱 한 끼 건너 뛰었더니 오히려 잡힌다
- 06:43
- 조회 33
- 잡담
-
- 얼굴 몸 둘다 최적의 몸무게가 동일했음 좋겠다..
- 04:51
- 조회 72
- 잡담
-
- 낼아침10시 피티잡아놨는데 4시간밖에못잘거같아 그냥 취소하는게낫겠지
- 02:44
- 조회 46
- 잡담
-
- 피티 영업은 진짜 영업이구나
- 01:32
- 조회 217
- 잡담
-
- 이제 음식도 참을수있고 치팅때 조절도 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 01:15
- 조회 84
- 잡담
-
- 나한텐 다이어트 중 뷔페가 최악인거 같다... 뷔페 끊어야지 ㅜ
- 06-26
- 조회 182
- 잡담
-
- 안먹으면 홀쭉한데 먹으면 배가 너무 나오거나 배에 가스차면 진짜 임산부같아지는데
- 06-26
- 조회 181
- 잡담
-
- 내일 배추보쌈 해먹을거야..말리지마
- 06-26
- 조회 82
- 잡담
-
- 원래 아침이 몸무게 젤 높게ㅜ나오나
- 06-26
- 조회 293
- 잡담
-
- 내일 필테 처음가는데 긴장된다
- 06-26
- 조회 82
- 잡담
-
- 안벅지는 진짜 체형인가봐
- 06-26
- 조회 338
- 잡담
-
- 소소한 자랑... 나 솔직히 다이어트하기 최적의 조건임
- 06-26
- 조회 300
- 잡담
-
- 운동 처음 시작했을 때 몸이 자꾸 부으니까 근육 잘 찌는 체질인줄 알고 몸 커질까봐 겁먹었는데
- 06-26
- 조회 181
- 잡담
-
- 식단 늘렸더니 근육량도 오르긴 하는데 체지방도 낀다
- 06-26
- 조회 69
- 잡담
-
- 살빠지면 보통 어디부터 빠져?
- 06-26
- 조회 2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