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전
지금
식단 평일엔 3끼 먹으면서 열심히 지켰는데 직업상 회식이 많아서 ㅠ
주말에 뷔페도 자주 감 ㅠㅠ (어제도 많이 먹음..)
목표가 45키로인데 몸무게 빠지는 속도는 너무 느린 거 같아 ㅠ
어떻게 하는 게 좋을지 피드백 해줄 수 있을까..
점심은 어쩔 수 없이 일반식 먹어야 돼.. 선택권 없음
오전 8시 아침: 계란2개, 그릭요거트100g, 블루베리50g
오후 12시 점심: 일반식 아무거나 (밥은 반공기, 고기는 다)
오후 8시 저녁: 닭가슴살, 샐러드
오후 9~11시 운동
오후 11시: 단백질쉐이크 1잔
이런 루틴으로 살고 있어.. 헬스는 주 4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