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1kg 정도 빠진듯
근데 체수분이 엄청 줄었어 부작용인지 설사를 맨날 했거둔..
먹는건 오히려 맞기 전이랑 별 차이 없고
원래 먹던 거에소 군것질 끊은 정도의 변화일 뿐인데
일부러 더 잘 챙겨먹으려고 세끼 다 먹고
간식으로 프로틴바도 먹는데
근육이 빠지니 속상하다ㅠㅠ
물을 많이 마셔볼까..
근데 체수분이 엄청 줄었어 부작용인지 설사를 맨날 했거둔..
먹는건 오히려 맞기 전이랑 별 차이 없고
원래 먹던 거에소 군것질 끊은 정도의 변화일 뿐인데
일부러 더 잘 챙겨먹으려고 세끼 다 먹고
간식으로 프로틴바도 먹는데
근육이 빠지니 속상하다ㅠㅠ
물을 많이 마셔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