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에 3번 3km 뛰는데 이것도 운동이될까
무명의 더쿠
|
09:45 |
조회 수 77
요새바빠서 30분씩밖에 운동할짬이안나서
저정도밖에못하는데 이것도 운동이될까
근육털릴까봐 걱정이다 ㅠ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0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다욧 한달째. 하루 두끼 일반식1 건강식1으로 먹으려고 노력햇구
- 11:00
- 조회 9
- 잡담
-
-
마운자로 5개월차 중기
- 11:00
- 조회 11
- 잡담
-
-
병원인바디 큐알코드 안나와서 개구리네!!!했는데 아니었네
- 10:45
- 조회 28
- 잡담
-
-
필라이즈랑 삼성헬스 둘 중 어느 어플이 칼로리를 더 정확하게 기록할까
- 10:45
- 조회 11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