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어터 덬들아 너네 웨이트 유산소 비중 어느 정도야?? https://theqoo.net/diet/425782326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61 나는 골격근량 늘리기 위해서 웨이트를 더 많이 하고 있거든 유산소는 그냥 웨이트 끝나고 몇 분만 함.. 근데 유산소도 늘려야 하나 고민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