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끼 먹고, 단쉐 챙겨먹고, 웨이트 + 유산소 중이야 5월말 49.1지금 48.4 몸무게도 계속 48.7->48.2->48.4 이러는데 이거 빠지고 있는 거 맞아? 언제 확 보이는 거야? 지금 한달 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