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중에는 조금도 안 어기는거야? 케잌이나 튀긴음식 밀가루 암튼 이런건 전혀 안먹는거지?ㅠㅠ 기본적으로 근육은 적고 체지방량이 17-18 이런 마른비만 상태인데 근력운동하면서 식단도 하고는 있지만 먹는게 삶의 낙 중에 하나여서 한번씩 조금이라도 어기게 되더라고....
폭식까진 아닌데 후라이드 치킨을 조금 먹는다던지 케잌을 1/4조각이라도 먹는다던지 이런식..그래서 그런가 식단을 해도 별 변화가 없어서 정말 싹 끊는 수밖에는 없는건가 감량잘됐던 혹은 현재도 잘되고있는 경험있는 덬들한테 질문해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