뺄살이 좀 많고 요즘 야식으로 대사 박살난거같아서
일단 스위치온으로 대사좀 원래대로 돌리려고 ㅋㅋㅋ
(그리고 지금 생리 6일차라 곧 황금기 ㅋㅋㅋㅋ 지난주는 진짜 생리전식욕으로 개판났었어)
스위치온 4주하고 그 담달부터 마운자로 시작하려고 함
목표까지 20키로라서 단기로 뺄 살이 아니라 ㅋㅋㅋ....
(bmi가 29입니더 허허)
는 지금 2일찬데 디지겠군 단쉐만 마시다 입에서 단내나겠어 아주 ㅠ
뺄살이 좀 많고 요즘 야식으로 대사 박살난거같아서
일단 스위치온으로 대사좀 원래대로 돌리려고 ㅋㅋㅋ
(그리고 지금 생리 6일차라 곧 황금기 ㅋㅋㅋㅋ 지난주는 진짜 생리전식욕으로 개판났었어)
스위치온 4주하고 그 담달부터 마운자로 시작하려고 함
목표까지 20키로라서 단기로 뺄 살이 아니라 ㅋㅋㅋ....
(bmi가 29입니더 허허)
는 지금 2일찬데 디지겠군 단쉐만 마시다 입에서 단내나겠어 아주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