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반숙 2-3개는 거의 매일 먹는거 같거든 https://theqoo.net/diet/4254143950 무명의 더쿠 | 13:20 | 조회 수 332 주 5일 정도는 계란 먹음 근데 친구가 콜레스테롤 때문에 노른자 빼고 먹으라는거야 노른자 빼면 계란 5개는 먹어야함 ㅠㅠ 나 콜레스테롤 이상 없으면 2-3개 정도는 괜찮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