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78 고도비만인데..
다이어트를 극단적이게 했어서..(초절식+걷기)
요요로 차근차근 폭격 맞았어ㅜㅜ
나도 이렇게 까지 찐지 모르고 지내고 있었네..
어제 아 슬 운동 좀 해볼까 해서 홈트 유산소 했는데
좀만 움직여도 숨이 차더라고..
이건 진짜 아니다 싶어서 다이어트를 다시 해볼까 하는데
막막하고 겁나네
또 실패 할 것 같고,, 꾸준히 할까 싶고, 요요 올 것 같고 ..
지금 체력도 너무 떨어진 상태고…하 총체적 난국이긴한데
시작은 해보려고!!
일단 퇴근 후
당분간은 유산소랑 저녁 식단만 다이어트 도시락 먹을까 하는데
시작을 응원해 줄 수 있겠니ㅜㅜ
하 또 살 안빠지는 거에 집착하고
극단적이게 돌아갈까봐 겁나긴 한데
이렇게까지 살찐게 첨이라 진짜
다이어트를 시작하긴 해야되거든 ㅠㅠ
하…나란 돼지..먹을 땐 좋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