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먹고싶을때 마른오징어 씹는것도 괜찮은듯 https://theqoo.net/diet/4175901448 무명의 더쿠 | 04-23 | 조회 수 439 편의점이나 다이소에 파는 진짜 마른 딱딱한 오징어 ㅇㅇ한봉지 사서 오래 씹고있으면 뭐 먹고싶은 생각도 덜 들고 시간도 그방감 배달 고민될때마다 오징어 씹음ㅋㅋㅋㅋ 대신 이 조심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