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저탄고지 + 간헐적 단식 2주 후기 (-2.5kg)

무명의 더쿠 | 02-29 | 조회 수 3433
https://img.theqoo.net/geVHa

30대 중반 155cm 62.5kg 시작 -> 60kg (2주)

간헐적 단식
1주차는 12시간 식사 12시간 공복
2주차는 10시간 식사 14시간 공복

저탄고지
8시 일어나자마자 방탄커피 1잔

12시 점심식사 회사에서 부페식 식당 이용
- 밥은 무조건 3숟가락
- 제육볶음이나 양념불고기 등등 고기가 매일 나와서 늘 가득 먹음
- 샐러드도 매일 나와서 정말 가득 먹고 드레싱도 다 뿌림
- 김치도 끊을 수 없어서 5조각 이상 먹음

7~8시 저녁식사 삼겹살 or 우삼겹 or 대패삼겹살 200g + 소금 친 계란후라이 1개 + 버터로 구운 새우 5마리 or 고등어 1마리 + 쌈채소 가득 + 쌈장

9시 그릭요거트 1개

간식
아메리카노 10시 출근해서 한잔 / 점심 먹고 1시에 한잔 / 일하다가 스트레스 받아서 3~5시쯤 한잔 혹은 두잔
오후에 너무 당이 땡겨서 초콜릿 한두조각 꼭 먹음

물은 하루 2리터 먹기 힘들어서 1리터 정도

운동(이라고 말하기 민망)
집에서 회사 출근길 20분 걷기
점심 먹고 30분 회사 주변 어슬렁 어슬렁 걷기
회사에서 집 퇴근길 20분 걷기

수면 : 10~11시 사이 자고 8시 기상

드레싱이나 양념도 없이 먹기엔 넘 힘들어서 먹었고
채소는 정말 배찰 때까지 먹었어
소금도 무조건 줄이지 않고 싱겁지 않게 충분히 쳐서 먹었어

처음에 한 3일동안 0.7키로 빠지고
일주일동안 정체 (오히려 중간에 식단 똑같이 유지했는데 1키로 더 찜)
그러다가 이번 주 들어와서 매일 매일 조금씩 빠지더니 총 2.5키로 빠졌어

살이 오히려 늘었을 땐
내가 뭔가 잘못하고 있나 싶어서 헬스장 갈까 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동네 헬스장이 폐쇄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존버했더니 이번 주부터 좀 빠지기 시작했어

신기한 건 무작정 굶을 땐 눈바디가 달라지지 않았던 게
저탄고지 + 간헐적 단식하니까 무게가 안 빠질 때도
뱃살이 빠진 게 보였고 힘들게 입었던 바지가 쑥 들어가더라

이 식단과 패턴은 배고프지 않다는 제일 큰 장점이고
맛 없는 걸 억지로 먹지 않는다는 게 좋았어

앞으로 3개월동안 열심히 해보고 또 후기 남길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살빠지면 뱃살 접히는 자국도 옅어짐..?
    • 16:52
    • 조회 26
    • 잡담
    1
    • 나 이긴자로인지 아닌지 봐줄래?
    • 15:55
    • 조회 226
    • 잡담
    10
    • 반팔만 입으면 한 5키로 더 나가보이는 사람이 도움을 요청함...
    • 15:31
    • 조회 254
    • 잡담
    7
    • 좀 지저분할 수 도 있는 이야긴데ㅠㅠㅠ19는 아님!!!15정도?
    • 15:10
    • 조회 279
    • 잡담
    6
    • 요가 어때?
    • 15:10
    • 조회 98
    • 잡담
    7
    • 골격근량 늘리는 건 웨이트가 제일 효과적이지?
    • 15:06
    • 조회 79
    • 잡담
    1
    • 콩 좋아해서 샐러드할때 맨날 병아리콩 넣어 먹다가 요즘 완두콩나서 넣어먹으니까 맛있더라
    • 15:00
    • 조회 47
    • 잡담
    1
    • 생리 관련 질문!
    • 14:51
    • 조회 111
    • 잡담
    8
    • 초고도 한번 찍어본 사람들은 평생 조이면서 살아야 하는 거 같음
    • 14:44
    • 조회 231
    • 잡담
    8
    • 하루 탄수화물 200g 이상 먹으면 너무 많나??
    • 14:31
    • 조회 169
    • 잡담
    1
    • 의지로 고도>표준까진 내려왔는데 여기서 더 내리기가 진짜 빡세네
    • 14:23
    • 조회 87
    • 잡담
    1
    • 나는 다이어리 먼슬리에 공복 몸무게 적어둠
    • 13:59
    • 조회 114
    • 잡담
    1
    • 20키로 아니 그이상 쪘는데..암튼 살찌기 전 사진 보는데
    • 13:54
    • 조회 170
    • 잡담
    1
    • gpt 칼로리 계산 잘해주는 것 같아?
    • 13:50
    • 조회 175
    • 질문
    4
    • 안 그래도 트가 유지한다고 생각하면 요요 백퍼 온다고 그냥 평생 다이어트한다 생각하라더라
    • 13:46
    • 조회 178
    • 잡담
    2
    • 1년 20kg 빼고 좀 쉬다가 다시 힘 얻고 30kg 마저 빼러간다
    • 13:45
    • 조회 124
    • 잡담
    1
    • 마운자로 단약하면 요요가 백퍼 와?
    • 13:33
    • 조회 361
    • 잡담
    10
    • 1달 동안 좀 빡세게 다이어트 하고 싶은데 원래하던 운동 늘리기 vs 헬스장 끊기
    • 13:11
    • 조회 94
    • 잡담
    3
    • 피티 처음 시작했을때부터 바로 개인운동 드갔어?
    • 13:10
    • 조회 134
    • 잡담
    6
    • 카즈하 복근운동 이거 허리가 아픈데 자세가 잘못된건가?
    • 13:09
    • 조회 113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