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6월부터 올초까지 20키로 빼서 초고도에서 고도로 내려옴ㅋㅋ큐ㅠㅠㅠ
100키로에서 80키로 됐고
혈압약 끊었고
콜레스테롤, 혈당 수치 다 좋아졌음
안좋아진 점은 담석 통증이 자주 나타나고(원래 무증상 담석 있었는데 다이어트 이후로 가끔 통증 생김)
피부에 튼살이 리얼하게 보이고
팔뚝살이 어마무시하게 늘어짐
정체기도 쎄게 오고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지쳐서
2-3달 쉬었는데
쉬면서도 평일 식단은 해서 그런지 이번달 초에 1kg 갑자기 빠지길래
아 지금이 다시 시작할 타이밍인가 싶어서 다시 다이어트 시작함
내년 6월에 다방에
65kg 됐고 15kg 마저 빼러간다고 글 쓸 수 있었으면 좋겠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