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에 좋다는 국내연고랑 티트리 칼라민 등등 안써본거 없는데 효과 다 그낭 그랬거든
근데 에이렛젤 바르니까 붉은기만 살짝 남고 싹 가라앉음
잘못짜서 곪은 부위도 하룻밤만에 다 아물었어
많이 바르니까 피부 벗겨지고 따갑긴 한데
그래도 여드름 흉터 남는거보단 100배 나은듯
근데 에이렛젤 바르니까 붉은기만 살짝 남고 싹 가라앉음
잘못짜서 곪은 부위도 하룻밤만에 다 아물었어
많이 바르니까 피부 벗겨지고 따갑긴 한데
그래도 여드름 흉터 남는거보단 100배 나은듯